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비행슈팅 온라인게임 'G2' 15일부터 7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 다양한 이벤트 통해 추가 테스터 당첨 및 푸짐한 상품 혜택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비행슈팅 게임 'G2'가 오는 15일까지 7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만 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오늘(9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하루 6시간동안 진행되며, 테스터들은 신규 컨텐츠가 대폭 강화된 차세대 비행슈팅 게임 'G2'를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G2'는 테스트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게임 내 버그를 신고하거나 플레이 소감 및 게임 관련 아이디어를 게시판에 올린 테스터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전투기 프라모델, 아이팟 나노 4세대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쉽게 베타 테스트 참여 기회를 놓친 유저들을 위해 'G2' 홈페이지에서 매일 진행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된 이후에도 'G2'를 즐길 수 있는 깜짝 기회를 선물할 계획이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짧은 기간임에도 기대 이상의 많은 참가자들이 응모해 'G2'에 대한 여러분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모아진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신은 골프왕'과 '스키드러쉬'를 개발한 엔플루토의 차기작으로 주목 받아온 'G2'는 누구나 매력적인 파일럿이 되어 직접 튜닝한 전투기를 타고 짜릿한 비행을 즐기는 다이나믹 액션 슈팅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 스릴 가득한 공중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