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비행슈팅 온라인게임 'G2(지투)' 첫 클로즈 테스터 1만명 모집

- 10/9∼15,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 오는 7일까지 1만 명의 테스트 참가자 모집
- 커뮤니티 광장 및 유저 수준에 맞춘 미션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공개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비행슈팅 게임 <G2>(지투)는 오늘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오는 7일까지 총 1만 명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9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새로 추가한 콘텐츠에 대한 게임성 및 서비스 안정성을 위주로 점검할 계획이다.

'G2'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로는 우선 커뮤니티 공간인 '광장'을 도입, 유저들간의 채팅과 정보 공유를 원활하게 만들었으며, 1 대 1 대화가 가능한 메신저 기능과 상점에서의 아이템 비교 기능을 추가해 게임 이용의 편의성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초보 유저들을 위한 '초반 미션'을 보다 쉽고 빠르게 진행토록 하는 동시에 게임 고수들의 도전심을 고취시켜 줄 '고수미션'도 함께 추가했으며, 이 외에도 협동을 필요로 하는 '호위 미션'과 '보스 미션', 총 22개의 사령부 미션 등 신규 미션들을 대거 선보여 캐주얼 게이머들의 모험심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G2'는 테스터 신청과 함께 게임 슬로건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한게임' 쿠션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저가 직접 튜닝한 전투기와 함께 짜릿한 비행액션을 즐길 수 있는 'G2'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