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카르카스 온라인, 첫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 실시

- 카르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열고 10월 1일부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시작
- 공식 홈페이지 오픈 및 테스터 모집 기념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

프리챌(대표 손창욱)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사용자 참여형 액션 온라인 게임 <카르카스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늘(1일)부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카르카스 온라인의 1차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오늘부터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한 후 테스터 신청서를 작성하면 접수가 완료되며, 이번에 신청한 게이머는 누구나 1차 테스터로써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카르카스 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는 정식 던전 8개와 이벤트 던전 2개를 선보이며, 워리어, 메이지, 헌터, 나이트 등 4종의 주요 클래스를 비롯해 고블린, 불의 악마 데몬 플레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몬스터들이 대규모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테스터 모집에 앞서 오픈된 카르카스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카르카스 온라인 게임 소개를 포함한 베타 테스트 미션, 커뮤니티, 자료실 등의 메뉴를 통해 카르카스 온라인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공개 영상도 최초로 볼 수 있는데, 전장에서 수많은 몬스터들과 치열하게 싸우는 전사들의 모습이 '2008년 카리스마 액션이 시작된다' 라는 카피와 어울려서 카르카스 온라인의 강렬한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게 한다.

한편 카르카스 온라인은 홈페이지 오픈과 1차 테스터 모집을 기념해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MP3 플레이어,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 돌체앤가바나 손목시계 등을 선물하며 당첨자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부장은 "카르카스 온라인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액션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게임이다" 라며 "카르카스 온라인을 최초로 경험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1차 테스터 모집에 많은 참여를 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은 악마들의 침략에 무너진 왕국을 배경으로 그들에 맞서는 기사들의 모험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액션게임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타격감 및 화려한 액션 등은 물론, 유저가 특정 맵을 직접 꾸미고 사냥할 수 있는 '월드 메이킹 시스템'이 특징이며 파티 콤보 시스템을 지원하는 전투 시스템과 용병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첫 클로즈베타 테스터의 모집을 시작한 <카르카스 온라인>은 10월 15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거쳐 내년 상반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카르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