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그라나도 에스파다, 23일까지 가을맞이 '아이템 바겐세일' 이벤트 실시

- 그라나도 에스파다, 오늘부터 9월 23일까지 가을맞이 대규모 바겐세일 이벤트 실시
- 가장 인기 높은 아이템 73개 선정, 최대 36%까지 할인 판매
- '앙드레의 옷상자', '카자라이네의 악세서리 상자' 등 최대 할인율 적용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오늘부터 오는 9월 23일까지 가을맞이 대규모 아이템 바겐세일 이벤트를 펼친다.

3.0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실시하는 이번 대규모 세일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73개를 선정해 최대 36%의 파격 세일을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 중 랜덤으로 다양한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앙드레의 옷상자'와 캐릭터 헤어 등의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카자라이네의 악세서리 상자', 그리고 창고증량과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매일 캐시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보물상자 서비스'가 최대 36%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아이템 4종과 제3화폐 '페소', 캐시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천상의 트레져 북', 그리고 캐릭터도 예쁘게 꾸미고 능력치도 증가하는 기간제 코스튬 43종 및 축복받은 코스튬 15종이 할인 판매된다.

오는 9월 23일까지 진행하는 대규모 아이템 바겐세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