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풍림화산, 60레벨 이상 고레벨 유저 위한 '마계' 지역 오픈

- 60레벨이상 고레벨 유저를 위한 새로운 전쟁 지역인 마계 지역 오픈
-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수 아이템을 습득 가능한 지역
- 150여개의 신규 협행과 40가지 궁수 아이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대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 <풍림화산>이 새로운 전쟁 지역인 마계 지역 업데이트를 4일 실시한다.

'풍림화산V2'는 전쟁의 승리를 뜻하는 빅토리(VICTORY)와 2.0 버전 업그레이드의 합성어로 올 여름 새로운 시즌으로 선포하며 수호 세력과 사해 세력의 본격적인 전쟁을 펼쳐 나갈 것을 예고하였다.

'풍림화산V2'의 연장으로 새롭게 추가되는 마계 지역은 고레벨인 6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험난한 산악지역과 평야지역 2가지로 구분되는 분쟁지역이다.

마계 지역은 전쟁 핵심 지역으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사해와 수호 세력간의 전쟁이 수시로 발생되며 안전지역이 전혀 없는 지역이다. 또한 각 세력의 마을과 마을에 위치한 NPC까지 공격을 하여 점령할 수 있는 지역으로 기존에 보지 못했던 특수 레어 아이템까지 습득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150여개의 신규 협행과 40가지 궁수(활을 쏘는 캐릭터) 아이템 등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풍림화산은 침체된 MMORPG 시장에 부활 신호탄을 올린 타이틀 7월 24일 엠게임 재팬을 통해 정식서비스를 실시하여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