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강력한 네번째 신규 마스터가 떴다! '듀얼게이트' 신규 마스터 클로우 업데이트

- 강력한 4번째 신규 마스터 '클로우' 등장
- 전략적 요소가 강화된 신규 맵 '마나스팟' 추가
- 업데이트 기념 게임머니·게임 아이템 증정 이벤트

신규 마스터로 마나스팟을 지배하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이 개발한 한국형 RTS게임 <듀얼게이트>에서 신규마스터 및 신규맵을 업데이트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신규 마스터 '클로우'는 기존의 마스터인 블레이드, 머스켓트리스, 피스트에 이은 네 번째 마스터이다. '클로우'는 인간과 다른 모습으로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을 이용하며 싸우며 뛰어난 반사신경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맵인 '마나스팟'의 가장 큰 재미 요소는 마나 충전소를 선점하기 위해 각 진영이 전략적으로 싸워야 한다는 점이다. 타 맵과 다르게 마나 충전소를 점령해 자신의 진영으로 만들 경우, 일정 시간마다 마나를 제공해 주는 효과가 있어 크리쳐를 잡지 않아도 마나를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한편, 마스터와 신규 맵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23일 까지 진행된다. 신규 마스터를 생성하면 즉시 1만 루아(게임머니)가 지급되며, 10레벨 달성 시 2만 루아, 20레벨 달성 시 3만 루아가 지급된다.

더불어 신규 맵 '마나스팟'에서 플레이 한 후 나만의 전략과 신규마스터 활용에 대한 의견을 전략실에 제안하면 우수작 1명에게는 내구도 2배 액세서리 4종과 5만 루아가 주어지며, 장려상 10명에게는 2만 루아를 제공 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