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오늘부터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 8월 7일 오픈 베타 테스트 앞두고 3일간 마지막 테스트
- 유저 의견 반영한 키보드 조작성 및 게임 이용 가이드 개선
- 공식 서포터즈, 유저 간담회를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 귀 기울여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리얼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오는 8월 7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8월 1일 오후 4시부터 8월 3일 자정까지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초보 헌터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초보자 튜토리얼 기능' 및 게임 이용 가이드를 대폭 개선하고, 게임 시작 시 기본 무기 11가지와 방어구를 지급해 게이머들은 이를 바탕으로 이벤트 하우스와 고룡 요격전 등 새롭게 추가된 게임 콘텐츠를 체험하게 된다.

또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게임 내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한글 폰트를 조정하고 게임 플레이 시 이동키와 공격키의 설정을 다양하게 설정함으로써 키보드 조작성을 한층 개선하는 한편, 건전한 게임 이용 문화를 위해 채팅 필터링 기능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한게임에서는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헌터 매거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오는 7일까지 총 1,000명에게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공식 컨트롤러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한게임은 오는 2일 용산 랜드시네마 e-스타디움에서 공식 팬 카페와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한 유저 80여 명을 초청해, 게임 운영진과 유저들이 게임의 발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유저간담회'를 개최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전용 컨트롤러를, 초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AMD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