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라펠즈, 에픽5 'Dragonic Age: 파트2' 업데이트 내용 공개

- 8월 25일 프리미엄 테스트 서버 오픈으로 선 체험의 기회 마련!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 서비스하는 크리처 혁명 <라펠즈>가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픽 5. Dragonic Age: 파트2>의 업데이트 예정사항을 공개했다. 지난 5월 정식 업데이트 된 <파트 1>에 이어 <에픽 5. Dragonic Age> 를 완성시킬 두 번째 업데이트다.

9월 중 <에픽 5. Dragonic Age>의 본 서버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라펠즈는 8월 초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트 2>의 주요 콘텐츠들을 순차 공개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업데이트 준비에 돌입한다. 이후 8월 25일부터 <파트 2>의 주요 콘텐츠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테스트 서버를 오픈, 유저들의 테스트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파트 2>의 정식 업데이트까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릴 예정.

이번 <에픽 5. Dragonic Age: 파트2> 에서는 <파트 1>에 이어 유저들을 즐겁게 할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새로운 탈 것 ‘기린’ ▶고 레벨 전용 던전 ‘흑룡의 그늘’, ‘사룡의 심장’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6랭크 무기와 방어구의 업데이트 ▶신규 펫 ‘마이 하트’와 ‘마이 아르카디아’ ▶무한 사냥을 위한 이벤트 던전, ‘베어로드’ 가 바로 그것.

또한 신규 콘텐츠의 추가 이외에도 ▶현재 150 레벨로 제한되어 있는 최대 레벨을 170 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세트 아이템’의 도입, ▶전면적인 캐릭터 스킬의 리밸런싱 작업 등이 예정되어 있어 한층 안정되고 진화된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파트 2>의 주요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8월 초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며, <파트 2>의 업데이트 예정사항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소식은 라펠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펠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