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워록, 제 5기 종군기자단 모집 시작

- 7월 3일부터 오는 7월 13일까지 워록 5기 종군기자단 신청자 모집
- 1차 후보 20명 선발 후 홈페이지 내 인기 투표 실시해 최종 5명 선발
- 경기참관, 동영상 촬영 모드, 운영진과의 1:1 의사소통 가능 등 권한 부여

넥슨(대표 권준모)은 드림익스큐션(대표 장윤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의 제 5기 종군기자단 모집을 오늘부터 시작한다.

이번 종군기자단 모집 기간은 7월 3일부터 7월 13일까지이며, 워록 게이머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신청 접수 시 기입한 활동 각오와 개인 정보를 종합 평가해 후보 20명을 1차로 선발한 후 이들을 대상으로 워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인기 투표를 실시해 총 5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1차 후보 발표일은 7월 16일이고, 최종 선발을 위한 인기 투표는 7월 16일부터 23일까지 1주간 진행된다.

이번에 선발되는 워록 5기 종군기자단은 워록 관련 소식의 취재 및 뉴스 제작, 동영상 제작, 게임 개선안 제안 등의 업무를 통해 워록 운영진과 게이머들 사이의 의사소통을 활성화 시켜주는 가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를 위해 넥슨은 종군기자단에게 경기 참관 기능, 동영상 촬영 모드, 워록 운영진과의 1:1 의사소통 채널 개통 등의 폭넓은 권한을 부여해 기자단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워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