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캐주얼 슈팅 대전게임 'TAAN(탄)' 오늘부터 1차 CBT 실시

- 7월 3일∼10일, 2만명의 테스터와 함께 클로즈 베타테스트 진행
- 캐릭터들이 거리와 각도를 조절해 무기를 쏘아 승부 겨루는 슈팅 대전 게임
- 인기그룹 '원더걸스' 공동 마케팅으로 화제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캐주얼 슈팅 대전 게임 <TAAN(탄)>의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총 2만 명의 테스터와 함께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일 한게임에서 첫 선을 보이는 'TAAN(탄)'은 귀여운 캐릭터들이 거리와 각도를 조절해 상대에게 무기를 쏘아 승부를 겨루는 캐릭터 슈팅대전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 통쾌한 쾌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 PC에서 두 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한게임은 테스터 1만 명을 선발하려던 초기 계획에서, 테스트 신청자수가 예상보다 크게 웃돌면서 두 배의 인원을 선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1차 테스트 기간 동안 '1000개의 특별한 선물'이라는 이름으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다양한 종류의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2인 플레이 모드 및 친구 초대에 참여, ▲게임 버그 찾기 및 게임평 쓰기 등의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의 게이머들에게 원더걸스의 신규 앨범과 게임 캐릭터, 한게임 USB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TAAN(탄)'은 본격적인 게임 공개를 앞두고,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그룹, '원더걸스'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TAAN(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