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케로로레이싱' 22일까지 무제한 테스트 실시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투니버스(스튜디오 토리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케로로레이싱>이 6월 19일 낮 12시부터 무제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케로로레이싱> 무제한 테스트는 6월 19일 목요일부터 6월 22일 일요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테스트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주중, 주말 동일하게 진행된다.

구름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케로로레이싱> 무제한 테스트는 숨막히는 스피드를 자랑하는 질주모드와 함께 케로로 소대원들의 특징을 부각한 캐릭터별 전용차량 16종을 업데이트 해 보다 짜릿한 스피드전을 제공한다.

또한 위험천만한 장애물과 다양한 코스로 구성된 총 8가지 레이스 맵이 업데이트되어, 스릴만점 트랙에서 각 난이도 별로 시원한 질주의 재미를 느끼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상점 기능을 새롭게 추가 한 <케로로레이싱>은 무제한 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양하고 깜찍한 코스튬 아이템을 테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특전을 마련하였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이번 무제한 테스트는 레이싱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질주모드를 비롯하여 신규 맵과 전용차량 등을 업데이트하여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기존 레이싱 게임에서 경험해 볼 수 없는 색다른 난투 레이싱의 재미를 많은 분들이 함께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케로로레이싱>은 무제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매일 게임 접속 한 유저 또는 하사 레벨을 달성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케로로 소대원들의 못 말리는 스피드 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로로레이싱>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