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오늘부터 '팬 아트 페스티벌' 개최

- 한국, 태국, 홍콩 등 상용화 서비스 중인 국가 대상 실시
- 최종 입상자는 특별 아이템 지급과 3개국 에코 로딩화면 채택 특전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20일)부터 내달 7월 25일까지 '에코 팬 아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코 팬 아트 페스티벌은 한국, 태국, 홍콩 3개 국가에서 동시로 진행한다. 모집 형태는 일러스트로 '에밀 크로니클'을 소재로 자유롭게 표현 하면 된다. 스크린 샷 및 사진 등의 일부를 배경으로 차용 가능하며 응모는 각 국가 별 공식 에코 홈페이지에서 별도 이벤트 참여 게시판을 통해 접수 받는다. 이와 함께 게시판 등록 후에는 이메일로 원본 파일을 접수해야 한다.

응모된 작품은 각 나라별 5작품씩 총 15개 선정 후 최종심사를 거쳐 5작품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입상한 유저들에게는 '캐티 부스터 파파', '스페셜 티켓 아이템 세트'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수상작은 3개국 에코 로딩화면 채택의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최종 심사까지 올라온 15작품 후보작들에게는 일본에서 제작된 에코 OST를 증정한다. 또한 응모된 작품은 에코 홍보 및 각종행사, 광고자료로 사용될 수 있으며 최종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에코 국내 마케팅 담당 윤규환 과장은 "이번에 개최되는 '에코 팬 아트 페스티벌'은 3개국 동시에 진행 되는 이벤트로써 각 나라 유저들간의 교류를 돕고자 실시되는 행사다"라며 "올해도 에코는 활발한 해외 진출을 통해 세계 속의 에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에밀 크로니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