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데카론, '제2회 유저간담회' 다음 달 5일 개최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하이(대표 배한욱)는 오는 4월 5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호텔 센트로’에서 ‘제2회 데카론 고객간담회’를 개최한다.

'Jumping Together 2008'로 명명된 이번 고객간담회에서는 올해 업데이트 될 놀라운 소식과 새롭게 진화하는 데카론의 모습이 최초로 일반에 공개되는 ‘VISION 2008’ 선포식과 유저와 개발자가 데카론에 대한 진지한 의견을 주고 받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치열한 온라인 예선을 거쳐 올라온 각 서버를 대표하는 6개의 길드와 지난해 우승자인 헬리온 서버의 온새미로, 시즈서버의 마고성등 총 8개의 길드가 데카론의 최강 자리를 놓고 자웅을 겨루는 ‘2008 통합서버 최강 길드전’도 개최된다.

이외에도 박수경, 엄지언, 조세희등 국내 최초의 레이싱걸 출신 여성댄스그룹인 ‘티아라’의 오프닝 공연을 비롯해 국내 최정상급 레이싱걸인 최유정과 강유이가 데카론의 여전사로 다시 태어나는 코스프레 쇼,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MC송아름과 함께하는 미니게임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고객간담회에 대해 게임하이 마케팅본부 임옥섭 본부장은 “지금까지 데카론을 사랑해 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단순한 고객간담회에서 벗어나 유저와 개발자가 함께 어울리고 데카론에 대해 고민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고객간담회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는 3월 19일부터 오는 3월 27일까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