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프리스타일, 'It's Easy'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이하 'JCE')가 만든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이 '프리스타일2007 - It's Easy'를 대대적으로 런칭한다고 오늘(7.20) 밝혔습니다.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프리스타일2007 - It's Easy>는 혼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싱글플레이모드가 업데이트 되어 초보유저가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미션이 주어지는 미니게임과 더욱 편리해진 인터페이스, 미국의 유명한 스트리트 농구코트가 맵으로 등장하고 P-Type이 부른 BGM이 추가되는 등 달라진 프리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싱글플레이모드는 그 동안 고수들과의 플레이로 게임에 자신이 없었던 초보 유저들을 위한 인공지능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혼자 플레이를 즐기고 싶은 유저는 자신이 원하는 포지션으로 팀을 결성하여 컴퓨터의 가상 플레이어와 경기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에서 개발된 이 게임 인공지능 솔루션은 <프리스타일2007 - It's Easy>를 통해 상용화된 게임에 처음으로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JCE는 향후 ETRI와의 공동개발을 통해 AI엔진 적용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픈 이래 스포츠게임 장르의 대표주자 중 하나로 자리매김해 온 <프리스타일>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한번 흥행 몰이를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에 맞춰 프리스타일 색깔이 담긴 독특하고도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도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이에 관해 FS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그간 고수와의 경기에서 좌절을 느끼며 다소 게임이 어렵다고 생각한 초보 유저들에게 가장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프리스타일2007 - It's Easy>를 통해 누구나 쉽게 길거리 농구게임의 진수를 맛보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Flash] http://play.uccc.co.kr/player.swf?pcode=s1htory&num=37447&s=1


<프리스타일> 관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