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빅샷, 9종의 무기와 신규 테마 추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의 인기 액션 캐주얼 게임 <빅샷(BigShot: Caska Tournament, 이하 <빅샷>)>에 어제(7.19), 총 9종의 무기 아이템 및 신규 테마 1종이 추가되었다고 7월 20일 밝혔습니다.

신규 무기 아이템은 빅샷의 세 영웅인 타이, 카실, 프로코가 사용하는 1번 무기 '리볼버', '카멜나이트', '머신건'의 3급에 해당하는 아이템으로 D, R, F 시리즈로 분화되어 총 9종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 및 무기 시리즈(D3, R3, F3)를 선택하여 신규 무기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D시리즈 무기 아이템은 강력한 공격력을, R시리즈는 빠른 연사 속도를, F시리즈는 누구나 이용하기 쉽다는 점 등을 특성으로 하고 있어, 이용 시 각기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이번 패치를 통해 새로운 느낌의 신규 테마 '페스티발'이 추가되어, 관련 맵 3종이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테마는 오리엔탈 풍의 기와 건물을 배경으로 등불 및 연등 등의 이색 오브젝트가 들어있으며, 화려한 축제 등에서 볼 수 있는 물고기나 용 장식 등도 시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테마의 동양적인 느낌을 살려 적용된 신규 게임 사운드도 게임 재미를 배가한다고 합니다.

<빅샷>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민수 개발 팀장은 "지난 5일, 빅샷 라이트가 오픈 됨으로써 모든 연령층의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빅샷'을 함께 하고 있다"며 "신규 무기 아이템 및 신규 테마 등 풍성한 게임 콘텐츠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빅샷>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