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한빛소프트 신작RPG '에이카' 첫 공개

- 한빛소프트, '에이카(AIKA)' 에 대한 연말 서비스 계획 발표
- '에이카' 오는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포커스그룹테스트 실시
- 테스트 마지막 날 유저 간담회 통해 게임소개 및 개발자와의 만남 시간 가져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의 신작 MMORPG <에이카>의 포커스그룹테스트(Focus Group Test)를 오는 12월 18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에이카의 포커스그룹테스트는 한빛게임원정대의 1,2기 회원들 중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한빛소프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대한 평가 및 의견을 접수 받고, 게임 평가에 참여한 테스터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테스터간담회를 갖는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테스터간담회를 통해 에이카에 대한 게임소개와 신규 동영상을 선보이고, 테스터들이 보내온 의견들을 공유하면서 개발자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에이카는 한빛소프트의 장수 MMORPG인 위드FC2를 개발한 조이임팩트(대표 김영만) 개발진이 모여 개발한 퓨전 판타지풍의 MMORPG로 개발 초기 단계 당시 지스타2006을 통해 처음 공개되면서 게이머들의 호평과 기대를 모아왔다.

한빛소프트는 에이카의 이번 포커스그룹테스트를 시작으로 내년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이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