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동영상&이야기

카트라이더, 크아비엔비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다

- 비엔비와 카트라이더 게임의 인기 캐릭터들이 애니메이션 속으로
- 지스타 기자 발표회 통해 애니메이션 방영 일정 및 상세 내용 공개
- 동우 및 KBS 스텝 참석 하에 애니메이션 방영에 대한 포부와 계획 밝혀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게임쇼 G스타2007 현장에서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의 제작발표회를 갖고 애니메이션의 방영 일정 및 상세 내용을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TV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은 지난 해 11월부터 국내 유력 애니메이션 업체인 동우 애니메이션을 통해 <카트라이더> 등의 캐릭터를 배경으로 제작된 TV 애니메이션, 작품의 기획 부분은 넥슨과 동우 애니메이션이 함께 진행했으며, 오는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KBS 2TV를 통해 총 26주간 방영될 예정이다.

이에 관해 이번 작품의 제작을 감독하고 있는 한태호 감독(동우 애니메이션)은 "게임 속 캐릭터들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는 재미를 배가시키고자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다"며, "특히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애니메이션의 경우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 및 캐릭터들의 성격이 그대로 담긴 표정들, 화려한 색채 등이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메이플스토리'의 일본 내 애니메이션화에 이어 카트라이더 -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의 캐릭터를 배경으로 한 TV애니메이션이 정체되어있는 TV애니메이션 시장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