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헤븐 번즈 레드, 신규 스토리 이벤트 및 캠페인 시작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WFS)는 Key와 협력하여 선보이는 드라마틱 RPG 게임 [헤븐 번즈 레드]가 2025년 4월 4일(금)부터 신규 스토리 이벤트 [속죄하는 어린양에게 온기를]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에서 마리아는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과거의 기억과 마주하게 되며, 플레이어는 그녀의 내면을 탐색하면서 더욱 깊이 있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스토리를 진행하고, 교환소에서 S 등급 의상인 ‘긍지 높은 전투복’ 리 잉시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2025년 4월 4일(금)부터 5월 2일(금)까지 진행되며, 메인 스토리 제1장을 클리어한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의상 SS 마리아 데 안젤리스와 아이린 레드메인이 등장하는 픽업 플라티나 뽑기도 열린다. 이번 뽑기에서는 두 캐릭터의 특별한 의상이 등장하여 팬들의 큰 기대를 모은다. 또한, 뽑기 진행 시 [보너스 게이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일정 수의 게이지를 채우면 [만능 스타일 피스(Rank SS)]와 [SS 확정 뽑기 티켓]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픽업 플라티나 뽑기는 2025년 4월 4일(금)부터 5월 2일(금)까지 진행된다.

 

한편 [헤븐 번즈 레드]는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된다. 우선 2025년 4월 4일부터 18일까지 ‘새 마음 새 출발 응원 캠페인’에서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 최대 3000개의 쿼츠를 획득할 수 있다. 첫날 로그인 시 1000개의 쿼츠를 제공하며, 10일간 최대 2000개의 추가 쿼츠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미션을 통해 쿼츠 500개와 S 이상 확정 뽑기 티켓 2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2025년 4월 4일부터 15일까지는 ‘LIVE FES.’도 개최된다. 이 기간 동안 라이브 모드에서 대상 곡들을 플레이하여 개인 RatingScore를 기록할 수 있으며, 상위 스코어를 기록한 플레이어는 라이브 모드 메인 화면에서 자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헤븐 번즈 레드]의 신규 컨텐츠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