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헤븐 번즈 레드, 3주년 제3탄 신규 스토리 및 캠페인 업데이트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WFS)는 Key가 공동 개발한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가 2025년 2월 21일(금)부터 3주년 제3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3탄에서는 마침내 메인 스토리 제5장 중편 ‘세계의 끝과 하얀 주문’이 완결되며,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도 추가된다.

 

우선 '헤번레드'에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야기 ‘세계의 끝과 하얀 주문’ 제5장 중편 Part2가 2월 21일에 공개되어 스토리가 완결된다. 새로운 스토리 공개와 함께 신규 의상 스타일 SS ‘애수의 라멘토’ 토죠 츠카사와 SS ‘운외창천’ 야마와키 본 이바르가 등장하는 픽업 플라티나 뽑기가 진행되며, 이 의상들은 이번 이벤트에서 특별히 출현 확률이 상향 조정된다.

 

 

이와 함께 10일간 로그인만으로 SS 스타일 캐릭터 1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제5장 중편 완결 기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2025년 2월 21일(금)부터 2025년 3월 7일(금)까지 진행되는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 10장의 티켓을 모으면 SS 스타일 1명이 확정되는 10연속 뽑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 스킬 제3탄에 새로운 캐릭터 6명이 추가되어, 게임의 전략과 재미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헤번레드의 신규 컨텐츠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 및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