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새로운 모험과 동료 추가! '어나더 에덴' 고양이의 날 맞아 다양한 캠페인 시작

WFS는 전 세계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RPG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가 Ver 3.10.5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외경 ‘만고의 죄와 불복의 칼날’ 제6화가 공개되어 '어나더 에덴'의 새로운 모험이 펼쳐진다. 동방과 가를레아 대륙을 무대로 한 이번 이야기에서는 요마의 동향을 살피기 위해 이토이스에 도착한 일행이 ‘노래하는 소녀’를 만나는 전개가 그려진다.

 

또한 유키노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이시층의 동료 ‘빙무의 가희’ 유키노(CV: 스즈시로 사유미)가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캠페인도 진행된다. 우선 2월 22일, 일본 고양이의 날을 기념해 ‘오늘의 특별 보너스다옹’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날 하루 동안 로그인만으로 크로노스 스톤 220개를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3월 5일까지 ‘고양이 일기’ 캠페인을 통해 기간 중에 산책 중인 고양이가 한 마리 추가되며, 이를 통해 ‘일기 레벨’ 상승과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만고의 죄와 불복의 칼날’ 제6화 시작 시 획득할 수 있는 훈장 보상이 크로노스 스톤 50개로 상향 조정되는 캠페인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게 ‘오늘의 보너스’에서 지급되는 크로노스 스톤 수량도 증량되어 최대 7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어나더 에덴에서는 ‘아트 콘테스트 2025’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일러스트, 종이접기, 인형, 수공예품, 의상, 소설, 오리지널 연주 등 다양한 형식으로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gn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