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압도적 화질에 시력 보호 기능까지! 에이서 '니트로 VG272U V' 정식 출시

게이밍 모니터 시장의 강자인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acer)가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니트로(Nitro) VG272U V’을 국내 출시했다.

 

에이서는 '프레데터(Predator)' '니트로(Nitro)'  2개의 게이밍 브랜드를 운영할 만큼 과감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니트로 VG272U V’ 16:9 화면비율의 WQHD 해상도(2560x1440) Agile-Splendor IPS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압도적이고 선명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제품이다.

 

니트로 VG272U V’에는 ‘AMD 프리싱크(FreeSync) 프리미엄 기술이 지원되는데 이를 통해 그래픽카드 출력 프레임과 모니터 재생 빈도가 다를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화면의 찢어짐 현상을 방지하여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HDR 400 DCI-P3 95%의 폭넓은 색 영역 지원으로 마치 사물을 직접 눈으로 보는 듯한 사실적이면서도 실감나는 영상미를 느껴볼 수 있고 178도 광시야각으로 상하좌우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니트로 VG272U V’ 오버클럭이 가능한 최대 170Hz 주사율과 0.5ms 빠른 응답속도를 통해 부드러운 화면 전개가 가능하고 블루라이트 쉴드*, 플리커리스*, 로우 디밍*, 컴피뷰* 등 에이서만의 시력보호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인체공학적 스탠드가 접목되어 있어 환경과 게임 스타일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높이와 각도를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뷰 모드를 통해 모니터 설정을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어 플레이하는 게임과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그 밖에 HDMI포트와 디스플레이 포트가 지원되어 PC, 노트북,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도 가능하다.

 

니트로 VG272U V’의 출시가는 399,000원이고 주요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11번가에서는 런칭 기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보다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서 관계자는 에이서는 앞으로 프레데터와 니트로 모니터 신제품을 국내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이와 함께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블루라이트 쉴드(BluelightShield): 눈에 가장 자극적인 청색광을 필터로 차단
*플리커리스(Flicker-less): 눈의 피로를 유발하는 미세한 깜빡임(플리커)을 최소화
*로우디밍(Low dimming): 어두운 환경에서 밝기를 낮추어 지나친 눈부심을 줄여주는 기술
*컴피뷰(ComfyView): 시야를 방해하는 모니터 반사광을 최소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