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멀미 현상 줄인 VR 게임 '유피터그래드' 17일 출시 정식 예고

Gamedust는 PlayStation VR 버전 <유피터그래드(Yupitergrad)>가 12월 17일 출시 예정이라고 오늘 밝혔다.

 

SCRYsoft와 Gamedust가 개발한 유피터그래드(Yupitergrad)는 스팀으로 선보여 매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는 VR 게임으로, 이번에 출시되는 PSVR 버전은 ‘넥스트 첼린지’(Next Challenges) 업데이트와 게임 퀄리티 향상 업데이트를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새로운 음악, 타임 어택 모드를 위한 10가지 신규 레벨도 추가될 예정이다.

 

피터그래드(Yupitergrad)는 우주를 배경으로 디젤펑크 스타일의 독특한 셀 쉐이드 그래픽과 에너지 넘치는 음악에 아크로바틱 액션, 슬라브족의 유머를 더한 특별한 3in1 VR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우주 정거장을 여행하는 우주 비행사다. 우주복을 착용하고 인디애나 존스같이 그래플링 훅과 공간 부스터를 활용해 위험한 덫을 피해 회랑을 유영하고, 수수께끼와 퍼즐을 풀어야 한다. 바르니코프 장군과 버추얼 조수 AI-샤(AI-sha)의 지시와 안내가 함께 할 것이다.

 

유피터그래드(Yupitergrad)는 캠페인 모드의 50개 이상 레벨 외에 타임 어택 모드로 글로벌 랭킹에 도전할 수 있으며,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VR 게임의 멀미 현상 최소화, 유명 게임 음악 작곡가 Piotr Surmacz의 음악이 사용된 것도 특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