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 신규 스탠드 얼론 DLC 출시 발표

2K와 기어박스는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 원더랜드 원 샷 어드벤처’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2013년 출시되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 DLC의 스탠드 얼론 타이틀이다.

 

이번 작품에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판타지와 즐거움과 더불어 새로운 전리품과 장식 아이템도 추가될 예정이다.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 원더랜드 원 샷 어드벤처’는 타이니 티나의 퀘스트 라인에서 가장 인기를 얻은 스토리로, 타이니 티나는 ‘벙커와 배드애스’ 보드게임의 벙커 마스터 역할을 맡는다.

 

플레이어는 티나의 상상에서 탄생한 세계로 들어가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과 던전, 마법의 숲 등 역동적이고 환상적인 장소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기어박스 총괄 프로듀서 랜디 피치포드는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은 기어박스가 지금까지 구축해온 상상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오리지널 게임을 바탕으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보더랜드에 완전히 새로운 장르를 도입하려고 했을 뿐만 아니라, 기어박스가 선사할 수 있는 가장 인상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과 스토리텔링을 새로 만들고 개발해냈다”며 “새로운 세대의 게이머는 물론, 기존 원더랜드가 세상에 나올 수 있었던 마법과 그 경험을 다시 한번 경험하고자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들을 위하여 타이니 티나의 오리지널 스토리가 공개되었다는 점이 정말 기쁘다"라고 전했다.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한 PC 플랫폼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특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오는 11 17일 오전 1시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2K와 기어박스가 새롭게 제작한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2022 3 25일에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한 PC에 단독 출시될 예정이며, 그 외의 PC 디지털 플랫폼에서는 2022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출시될 모든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에 관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