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BILIBILI)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파이널기어’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널기어’는 다양한 미소녀와 메카 컬렉션으로 수집의 재미, 액션과 전략을 함께 녹여내 일본과 대만 등 해외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높은 성과를 거둔 게임이다.
자유롭게 장착 가능한 메카 시스템이 특징이며, DIY 시스템을 통해 장비로 활용할 수 있는 400개의 부품을 자유롭게 조립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메카를 디자인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별 속성이 다른 전용 장비 4개를 수집 시 전용기 활성화, 공격력 증가, 대미지 증가 등과 같은 다양한 세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의 웹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이아*300, 고급 캐릭터 소환권*10, 장비 가속 장치*5를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달성 수치에 따라 단계별로 SR 나타샤, 골드, 장비 교환 부품, SSR 화이트 레이븐 세트(이블린 전용기), 나타샤 스킨, SSR 확정 지급권, SSR 엘리자베스를 추가 제공하고 공유 이벤트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 플레이스테이션5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파이널기어’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