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모바일로 돌아온 다크 MMORPG '데카론M' 그랜드 론칭 시작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데카론M’의 그랜드 론칭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데카론M’은 PC 온라인 게임 ‘데카론’ IP를 활용해 제작된 다크 MMORPG, 지난 15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됐으며,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게임은 원작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아 트리에스테 대륙의 멸망 ‘그랜드 폴’ 사건은 물론 이계의 침략에 맞서 싸우는 존재 ‘데카론’들과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18세 이용가인 '데카론M'은 혈흔 묘사와 묵직하면서도 거친 액션을 게임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 속에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데카론M 개발 총괄 최진혁 PD는 “짧은 사전 오픈 기간이지만 안정적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가는 것이 첫 번째 목표다”라고 말했다.

 

썸에이지는 ‘데카론M’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기존 로그인 보상과 더불어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와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5 2일까지 30레벨을 달성 후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전능의 성수와 애거타 음식 선택 상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매일 각 시간별로 푸쉬 보상을 제공, 이용자들은 시간 내 게임 접속 시 인카르의 축복, 애거타의 스페셜 정식, 방어의 주문서(귀속)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2000 다이아를 활용해 상급 트랜스업 11회 소환권(귀속), 응축된 무기 강화 아게이트(귀속), 희귀 확정 펫(귀속)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데카론M’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