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금오의 지도자 '통천교주' 공개! 소울아크:뉴월드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금오의 지도자 ‘통천교주’는 고유 효과를 통하여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 시 ‘주선진’ 1개를 소모해 약화 효과 지속시간 감소 및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다.

 

또한 권능 ‘고양’을 통해 아군 전체가 피격되었을 때 소멸 무적이 부여되며, PVP 콘텐츠에서 ‘통천교주’ 스킬 쿨타임 감소, 적군 전체에게 회복 봉인 효과 등 소생에 특화된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험 모드 노말, 하드, 베리하드, 헬 등의 모든 난이도에 신규 챕터 16 17이 추가됐으며, 오는 2 10일까지 난이도 별로 미션 클리어 시 SSS급 앱 소환권과 S~SSS 4성 영웅 소환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 10일까지 2주년 특별 14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 게임 접속 시 14일차까지 매일 다른 재화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2주년 기념 타운 드릴 이벤트가 오픈된다. ‘타운’에서 드릴 사용 시 ‘2주년 기념 CM폼폼이 선물상자’, 2주년 기념 호사장 선물상자’를 비롯해 랜덤으로 등장하는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친구 연결 이벤트를 진행해 친구 집결 미션과 친구 연결 미션 성공 시 블루 크리스탈과 레드 크리스탈을 제공하며, 2 10일까지 특정 조건 달성 시 더 많은 보상을 지급한다.

 

이밖에 공식 카페에서는 1 21일부터 1 27, 1 28일부터 2 3, 2 4일부터 2 10일까지 총 3회차로 나누어 2주년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카페에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팬아트, 캘리그라피, 손편지, 영상 등 축전 미디어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참여 보상과 함께 주차 별 추첨 보상, 인기투표 보상 등을 통해 풍성한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다.

 

‘소울아크:뉴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