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익스트림 골프’가 신규 투어 및 골프 공 추가, 신규 코스 테마 등을 포함한 v.1.6.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1번째 투어 ‘MASTERS UNITED’가 새롭게 추가됐다. ‘MASTERS UNITED’는 기존 최고 등급 투어인 ‘GOLFER’S PARADISE’보다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상당한 비거리를 필요로 하는 백 티에서 거센 바람을 이겨내는 최강자들의 샷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을 맞이한 신규 코스 테마와 신규 골프 공 ‘불꽃놀이’도 추가됐다. 눈 내린 겨울 풍경을 연상시키는 신규 테마는 CANYONS TOUR, COASTAL CLIFFS 등 2개 콘셉트의 코스에 적용됐으며, 5투어·6투어·8투어·9투어·11투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이버틱한 디자인의 ‘불꽃놀이’ 공은 사이드 스핀 특화를 비롯해 준수한 능력치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익스트림 골프’는 게임성과 편의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작업도 마쳤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보석을 총 5단계에 걸쳐 저렴하게 구매하는 ‘보석 저금통’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연습모드에서 모든 코스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투어 잠금 해제 기능도 적용했다. 이외에도 클랜 순위와 기여도에 따른 보상과 클랜 리그 및 개인 리그의 신규 등급도 추가됐다.
‘익스트림 골프’를 총괄하는 해긴 박재욱 PD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익스트림 골프’에 새로운 즐거움을 가미할 만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꾸준히 발전하는 게임성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긴의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익스트림 골프’는 지난해 4월 150여 개국 양대 마켓에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8개국어로 정식 출시됐다. 빠르고 공정한 멀티플레이 시스템 외에도 간단한 조작법, 사실적인 물리엔진, 매력적인 게임모드,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구글과 애플 모두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모바일 스포츠 게임 시장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익스트림 골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