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의 자회사 코쿤게임즈(대표 이정욱)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MMO(다중접속) 게임 '임모탈즈'가 신규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고대 신 토벌전을 선보였다.
오는 4일(목)부터 게임에 등장하는 고대 신 '헬 히드라'는 '임모탈즈' 월드에 단 하나만 생성되며, 월드맵 어디에서 전투 행군을 보내도 1분이면 강력한 힘을 가진 고대신을 만날 수 있다.
'헬 히드라'는 혈맹 집결과 개인 공격 등 전투 방식에 따라 전투의 난이도가 다르게 적용되며, 토벌 전 확인할 수 있는 몬스터 정보를 통해 약점과 특성에 맞춘 부대 편성이 필수이다.
특히, 자신의 공격력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대의 공격력뿐 아니라 체력과 방어력에도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고대 신 토벌은 개인 또는 혈맹의 최고 데미지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보상은 참가 보상 및 입힌 데미지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는 랭킹보상, 데미지 평가 등급으로 나뉘는 평가보상 총 3개로 이뤄져 있다. 획득한 보상은 토벌전 종료 후 우편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게임의 필드에서는 고대 신 '헬 히드라'의 잔재인 '히드라 육편' 몬스터가 등장했다.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월드맵에 존재하는 '히드라 육편' 몬스터는 레벨에 따른 보상 외에도 이벤트 상점에서 아바타 조각이나 필요 자원으로 교환 가능한 특별 아이템 '용옥'을 제공한다.
'임모탈즈'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PVE 고대신 '헬 히드라' 토벌과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immortals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