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아웃’이 신규 팩션 ‘더 레이븐즈’(The Ravens) 등장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르젬 게임스가 개발하고, ‘워썬더’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MMO ‘크로스아웃’이 신규 팩션 ‘더 레이븐즈’(The Ravens)를 등장과 함께 관련 이벤트 ‘레이븐즈 패스’(Raven’s Path)를 실시한다.
웨이스트랜드 도로는 원래 방랑 기사단 네치(Knechte) 팩션의 영역이었다. 하지만, 또 다른 떠돌이 팩션 ‘더 레이븐즈’가 네치를 공격해 도로를 차지했다. 계곡에 도달한 ‘레이븐즈’의 무시무시한 차량들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임무를 맡기기 시작했다. 임무를 마치면 보상으로 ‘레이븐즈’의 기술이 적용된 특별한 장비와 무기,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5월27일까지 계속되며, 종료 후에 이들 아이템은 오직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구입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레이븐’의 차량 중 주목할만한 것은 2정의 기관총과 지뢰설치기를 장착한 신규 KMZ 차량이다. 이 차량의 주무기는 폭발 시 튕기는 지뢰로 충격 범위가 넓고, 저고도 비행 물체에 효과적이다. KMZ 무장 차량은 차량용 필수 부품과 장식용 아이템, 탱고-1 아바타 캐릭터 아이템과 함께 ‘크로스아웃 – 어설트 포스: 탱고-1’ (Crossout – Assault Force: Tango-1)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크로스아웃’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아웃’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out.net)를 방문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