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사이트는 몽환적인 느낌의 인게임 캐릭터 안나가 등장, “꿈이 연결되는 순간 당신을 지켜줄게요”라는 게임의 주요 스토리라인을 전달한다.
또한 게임의 OST는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경쾌하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내 호평을 얻고 있다.
올해 국내 출시 예정인 ‘일루전 커넥트’는 지난 2월 대만에서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하며 흥행성과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특히 현실과 꿈의 경계가 무너진 상황 속에서 위인들의 힘을 가진 미소녀 ‘커넥터’들이 원하던 꿈을 이루면서 나이트메어들과 전투를 펼치는 세계관은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꾀하며 올해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아울러 전세계 위인들을 게임의 성격에 맞게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재현하여 수집의 재미도 극대화시켰으며, 한국을 비롯 현실 세계에서 일어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선보여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일루전 커넥트’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커넥터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웹툰을 연재중이며 캐릭터 일러스트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