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헬게이트: 런던, 오는 10월 4일 '1차 CBT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온라인게임 <헬게이트: 런던>의 국내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가 10월 4일에 실시할 예정이라고 한빛소프트측이 오늘(9.20) 밝혔습니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최초로 실시하는 이번 한국 1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실시되며, 104대 1의 경쟁을 통해 선정된 테스터가 참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테스터에 선정되지 않은 유저들도 가까운 비공개 테스트 PC방에서 동일한 기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이번 테스트를 위해 그 동안 플래그십 스튜디오와 한빛소프트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당초 일정보다 다소 늦게 실시하게 되어 죄송하며, 오랫동안 기다려준 유저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테스트가 헬게이트: 런던의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사인 미국 플래그십 스튜디오의 CEO인 빌 로퍼(Bill Roper)는 "한국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우리와 한국 유저들이 함께할 멋진 경험과 의견들을 소중하게 여기고 존중할 것이다"라고 말했는데요.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비공개 테스트 버전의 한국적 아이템인 '칠지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크린샷도 공개했습니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4월 한국적 아이템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어, <헬게이트: 런던> 속에 들어가는 '한국적 요소'들이 게이머들에게 어떤 호응을 얻을지 주목됩니다.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