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루니아전기, '대전모드' 업데이트로 대변신 단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 오늘(9.20), 대규모 대전(PVP)모드 개편 업데이트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대전(PVP)모드 맵 7종 추가 및 대전(PVP)모드 UI(User Intergace) 개편이 포함된다고 하는데요.

대전(PVP)모드 맵은 아쉬타르 무투장, 제나단 캐슬 요새 등으로 최소 1:1에서 최대 4:4의 대전(PVP) 경기를 치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대전 모드'는 지형적 요소를 통해 전략 승부를 하게끔 한 점이 특징으로, 강물이나 다리, 바위, 순간 이동 포탈 등을 배치해 다양한 스타일의 경기가 가능하게끔 했다고 하네요.

또한 UI 개편에 있어서는 기존 대전(PVP)모드 UI에 대한 유저들의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했다고 합니다. 비슷한 레벨대의 유저들끼리 자동으로 연결시켜 주는 '자동 매칭 시스템'을 '방 리스트' 시스템으로 전환해, 유저들이 보다 능동적으로 대전(PVP) 상대를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대전(PVP)모드 UI의 디자인도 전격 교체해 새로워진 대전(PVP)모드를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게끔 했다고 하네요.

'루니아전기' 개발 총괄 김영국 이사는 "개인의 컨트롤에 전략과 팀웍을 더해 승부하는 진정한 PVP를 선보이기 위해 고심했다"라면서, "계속되는 PVP 관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루니아전기'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루니아전기'는 PVP 개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함게 밝혔습니다. 9월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실시되는 '이제는 만날 수 있다! 대전(PVP) UI 개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전모드(PVP)를 많이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대전모드(PVP)를 플레이 하는 것만으로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또, 추석을 맞아 '매일매일 해적 캐시템 공짜로 드립니다 이벤트'와 '버닝타임 이벤트', '송편 만들기 이벤트'도 실시된다고 하네요.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