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CBT 첫 선' 고수 모바일, 무협 마니아에 웹툰 마니아까지 호평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무협작품 ‘고수’를 활용한 대작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이하 고수 모바일)'의 사전체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8일 밝혔다.   

올 가을 출시를 앞두고 있는 수집형 RPG '고수 모바일'은 네이버 인기 웹툰 '고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신작으로, 원작에 등장하는 100여 종의 캐릭터를 입체적인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다채로운 콘텐츠로 오리지널 수집형 RPG의 중독적인 재미를 제공한다.   

'고수 모바일'의 사전체험 서비스는 사전등록을 진행한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내 버그 및 밸런스 확인, 수정, 서버 안정화를 목표로 2일부터 7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사전체험 이벤트에서는 예상했던 인원보다 훨씬 많은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결국 인원 초과로 4일부터 추가적인 사전체험 인원을 제한했다. 신규 계정 생성을 막을 정도로 많은 이용자가 몰린 것.

 
사전체험에 대한 평가는 30~40대의 무협 마니아 층 이외에도 20~30대 웹툰 마니아층의 호응이 두드러졌다. 특히 카툰풍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전투 이펙트에 대한 호평이 많았고, 뒤로 갈수록 재미가 붙는다는 의견이 많아 '오래가는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팡스카이 담당자는 "많은 고수 팬 분들이 사전체험에 참여하고 재미있게 즐겨 주신 덕분에 고수 모바일의 사전체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소중한 의견, 게임에 적극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수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사전등록', '닉네임 선점', '가위바위보', '기대평', '웹툰 고수 명대사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수 모바일' 브랜드사이트(https://bit.ly/2ZxDnF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