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퍼블리싱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8일 모바일 무협 MMORPG '달을삼켜라'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을삼켜라'는 개성있는 스토리와 화려한 3D 그래픽을 전면에 내세운 모바일 무협 MMORPG로, 전사와 도적, 궁수 등 다양한 직업의 호쾌한 액션과 경쟁심을 고취시키는 진영전과 국가전, 그리고 자급자족을 위한 유저들간의 거래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오픈필드MMORPG를 배경으로 화면을 360도 회전시키며 모든 각도에서 장엄한 전투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친숙한 유저 인터페이스로 초보자들도 쉽게 무협 MMORPG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소셜 요소도 강력하다. 전투를 통해 명예와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고, 문파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영토전과 대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상점은 가장 기본적인 물약만 제공하고, 나머지는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거래를 통해 수급할 수 있도록 상점보다는 거래 시스템을 부각시켰다.
팡스카이 담당자는 "'달을삼켜라'는 완전히 무료인 거래 플랫폼을 통해 항목의 70%는 거래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진정한 자급자족의 의미를 달성한 게임"이라며 "아울러 문파전에 이어 심화된 국가전까지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 계획이 잡혀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전등록자들에게는 귀속 다이아와 금괴, 부활석, 3배경험인장 등 총 8종에 달하는 5만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게임 및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및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