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호쾌한 액션 스킬 신작 '혈전마역M 오늘 정식 출시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은 멀티플레이 모바일 RPG ‘혈전마역M’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혈전마역M’은 전사, 법사, 궁수 등 다양한 직업군들의 호쾌한 액션 스킬이 특징이며 실시간 PvP와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지루함을 최소화 시켰다.   

또한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출시 당일부터 3일 동안 접속만 해도 총 600다이아를 지급하는 오픈 기념 특전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울러 출시부터 5주간 충전 고객 중 매주 1명을 추첨해 명품 시계를 지급하며, 5월 14일까지 750 다이아를 충전하면 추가로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로그인, 마계 모험, 진영 보상 등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할 때 마다 보상이 제공되며, 황금 곡괭이를 이용하여 보물을 파내면 랜덤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5월 14일까지 중 영지 자원을 획득하고 영지 점수를 달성할 때마다 골드, 깃털, 승급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공략, 팁 등을 공식 카페 게시판에 남기거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승급석, 깃털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혈전마역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