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Changyou.com, 지사장 최혜연)는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신령의숲’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는 티저 영상과 함께 베타 테스트 신청란만 공개되어 있어 유저들의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한다.
또한 홍보 이미지의 날아가는 풍등, 나비들로 몽환적인 동양 판타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신령’이라는 존재와 밀접한 관계임을 암시한다.
특히 최초로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테스트 참여는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 기간에 가장 먼저 ‘신령의숲’을 즐길 수 있다.
‘신령의숲’은 인간과 신령이 공존하는 신비로운 세계의 이야기와 짜릿한 액션전투로 중국 유저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또한 게임 내 ‘신령’은 단순히 전투를 도와주는 펫의 역할에서 벗어나 유저와 혼연일체가 되는 신비로운 존재이자 일상적으로 교감하는 대상으로, 음양 사상의 조화로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이다.
베일에 쌓인 ‘신령의숲’ 상세 정보들은 정식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계획이다.
창유 관계자는 “’신령의숲’을 기다리는 국내유저들을 위해 베타 테스트를 먼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신령의숲’의 진정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령의숲’ 베타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