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부터 출시 전까지 전용 페이지와 앱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 퓨전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연말 모바일 MMORPG 대작
- 합성, 강화, 소모, 거래 등 '장비'가 게임 시스템의 핵심
팡스카이가 연말을 앞두고 신작을 연이어 출시한다. 28일 '백가쟁패'를 출시했고, 5일 '신의아이들' 사전등록에 이어 7일 퓨전 MMORPG 신작 '차원종결자 역시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에 들어간다.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7일 신작 모바일 MMORPG '차원종결자'의 12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원종결자'는 퓨전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 대작이다. 작은 화면에도 느껴지는 섬세함과 질릴 틈 없는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으며, 무엇보다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한 광활한 맵에서의 끊임 없는 탐색과 성장 스토리가 매력적이다. 이를 위해 판타지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스토리 던전이 준비됐고, 다양한 던전을 통해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차원종결자의 핵심 재미는 '장비'를 통한 성장이다. 장비를 바꾸면 코스튬이 바뀌고, 장비를 소모하여 경험치를 올리며, 획득한 장비는 거래가 가능하다. 또 컨텐츠를 통해 획득한 장비재료를 합성하여 고급 장비를 쉽게 획득할 수 있고, 레이드 및 각종 컨텐츠를 이용하여 쉽게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연회 시스템도 특이하다. 길드 연회 이벤트 참가를 통해 사냥을 하지 않고 일정 지역에서 유저와 커뮤니티 만으로 보상 및 경험치를 획득하는 연회는 여느 MMORPG에서는 보기 드문 차원종결자만의 독특한 힐링 시스템이다.
팡스카이는 '차원종결자'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총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차원종결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