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십이지천M,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 3일간 시작

-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실시, 사전예약 참여자 및 공식 카페 회원 참여 가능

- ‘100성 캐릭터’, ‘114% 강화 무기 3종’, ‘천만 은화’ 등 인게임 아이템 제공

-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기념, 총 3가지 이벤트 마련해 푸짐한 보상 지급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십이지천M’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18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 중 사전예약 참여자 및 공식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지난 테스트와 달리 ‘세력전’, ‘용폭진’ 등 전투 콘텐츠는 물론 ‘문파’, ‘거래소’까지 게임의 핵심 요소들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하이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100성 캐릭터’는 물론 ‘114% 강화 무기 3종(귀속)’, ‘천만 은화(귀속)’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엔토리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하여 ‘최고의 문파를 가려봅시다’, ‘PVP 고수를 찾습니다’, ‘버그왕 납신다’ 등 이벤트를 실시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순위를 달성한 문파의 일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아울러 PVP 포인트를 많이 쌓은 11명과 버그를 찾아 제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엔토리의 오승량 총괄 기획 팀장은 “커뮤니티에서 유저 분들이 남겨주신 의견을 꼼꼼히 살펴 보고 더 나은 환경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두 번째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