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력주의’로 획일화된 게임성 탈피, AOS, RPG 결합한 신개념 장르로 차별화
- 사전예약 10일만에 사전예약자 40만명 달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대만 인터서브(Interserv)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버스트(BURST)’의 사전예약 10일만에 신청자 40만명이 몰리며, 흥행예감을 낳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실력주의’라는 직관적인 표현을 활용하여 유료 과금보다 컨트롤과 영웅 조합 등 게임 센스가 중요하다고 강조한 점이 차별화에 성공한 것으로 분석된다.
‘버스트’는 AOS와 RPG 장르를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컨트롤이 중요한 경쟁 모드는 물론 핵앤슬래시의 강력한 액션 쾌감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20여 종이 넘는 영웅이 등장하며, 보석, 장비, 교감 시스템 등을 도입해 성장과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그라비티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희귀 장비 보물상자’, ‘고급 영혼석 보물 상자’, ‘최고급 영혼석 보물 상자’를 100% 지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의 윤형철 PM은 “신작 ‘버스트’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버스트’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 혹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