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캐주얼 모바일 게임 '디그스타' 구글 이어 애플 앱스토어 출시

- 광부 배치해 자원 모아 성장, 우주선 개발해 다양한 은하계 탐사 가능

- 서로 다른 크러처 융합해 성장 가능, 수집 욕구 자극하며 재미 배가

- 4일 오후 8시, 인기 스트리머 양띵 트위치 채널에서 게임 생방송 진행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자사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 ‘디그스타’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디그스타’는 지난 11월 23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154개국에 먼저 선보였으며,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iOS버전도 출시를 결정했다.

 

이 게임은 행성에 광부를 배치해 자원을 모아 성장시키고 보다 멀리 이동할 수 있도록 우주선을 개발해 사과, 오렌지별 등 다양한 은하계를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은하계 이동 시 제공되는 원료로 크리처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처는 광부의 초기 레벨을 상승시키거나 광석 획득량을 높여 주는 등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특히 서로 다른 크리처는 ‘크리처 융합 시스템’을 통해 보다 강력한 형태로 성장이 가능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시켜 게임의 몰입도를 더한다.

 

‘디그스타’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인기 스트리머 양띵과 함께 게임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4일(화) 오후 8시부터 양띵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 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쿠키 200개, 부띠크 이용권 2개를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할 방침이다.

 

이 밖에 오는 12월 31일 까지 ‘디그스타’에 로그인하면 접속 7일차마다 인게임 아이템이 2배로 지급되는 ‘출석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그스타’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탭스플러스는 블록체인 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TEMX’를 오는 2019년 1분기에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