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20일까지 이벤트 실시, 공식 카페 내 게시판 통해 참여 가능
- ‘이클립스’, ‘프라콘’, ‘의상코인’ 등 플레이 초반에 필요한 아이템 제공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서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되며, 플레이 초기에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해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생성만 해도 최초 환생 때 필요한 펫 ‘이클립스’를 100% 선물한다.
또한 전승을 완료하고 스크린샷을 게시하면 ‘프라콘 100개’, ‘소탕권 50개’, ‘의상코인 4개’를 제공하며, 3280개(단일 충전 기준)이상 루비 구매 시 골드 등급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골드펫알을 추가로 지급한다.
그라비티 게임사업팀 정일태 차장은 “처음 시작에 대한 신규 유저들의 부담감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에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