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PC방 차리려면 얼마나 들까? 인테리어 비용만 1억원 넘어..

게이머들의 안식처, PC방!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FPS게임(테이크다운)의 이용자 34%는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저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기사보기)

PC방 내 편의점 추가나 다양한 인테리어를 통해 계속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PC방. PC방 하나를 차리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비용이 필요할까요? 최근 한 업체가 선보인 인테리어 모델을 통해 PC방에 들어가는 비용을 확인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내 최대 PC방 프랜차이즈 기업인 존앤존은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인테리어 신모델인 '뉴모던(New Modern)'을 새롭게 선보이며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월 4일 밝혔습니다. 또한 기존의 존앤존 인기 모델인 '모던(Modern)'과 '엔틱(Antique)'도 특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뉴모던(New Modern)은 기존 모던 모델에 최근 인테리어 트랜드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블루와 그린톤의 컬러로 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살렸고 PC방 이용고객의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고 하는데요. 기성제품이 아닌 자체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기하학적 비주얼과 휴식공간에 마련된 아트조형물은 작품과 같아 마치 미술 갤러리를 연상케 한다고 합니다.

최신 모델 뉴모던은 PC 50대 기준일 경우 1억 2천만원 이라고 합니다. 기존 모델인 모던은 PC 50대 기준일 경우 기존가에서 25%할인된 가격인 1억 1천 5백만원이고, 엔틱은 PC 50대 기준일 경우 기존가에서 25% 할인된 가격인 1억 2천 5백만원이라고 하네요.

또한 PC방 업계 유일하게 국민은행 우수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한해 지급되는 'KB 프랜차이즈 대출'에 선정됐으며 이에 따라 현재 무담보, 무보증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