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설날 특별 에그 등장! '퍼즐앤드래곤' 설 맞이 이벤트 시작

- 퍼즐앤드래곤, 설날 기념 특별 레어 에그 및 스페셜 던전 선보인다...풍성한 보상까지 마련

- 기간 한정으로 ‘설날 에그’ 등장...’신전의 영앙신 카미무스비’ 등 신규 몬스터 3종 추가

- 오는 18일까지 풍성한 설날 이벤트 진행해 ”설 귀성길을 퍼즐앤드래곤과 함께 하세요”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www.gungho.co.jp)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특별 레어 에그인 ‘설날 에그’가 등장한다. ‘신전의 영양신 카미무스비’를 포함한 총 3종의 신규 몬스터가 추가됐으며, 같은 기간 중 랭크 50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랭크50 설날 에그’를 무료로 1회 사용해 신규 몬스터를 포함한 설날 에그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구경하는 야월신 츠쿠요미’의 궁극진화와 일부 몬스터가 ‘파워 업!’되었으며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설 명절 던전’에는 ‘행운의 수호신 메제도라’, ‘가야금의 검은 연주신 산달폰’ 등이 랜덤

하게 등장한다. 이를 쓰러뜨리면 무조건 드롭되는 등 게임의 재미 또한 한층 강화됐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단 한번 클리어 가능한 스페셜 던전 ‘설날 챌린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던전은 ‘1’과 ‘2’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클리어 보상으로 ‘엄선! 잠재 킬러 에그’와 ‘설날 에그’를 획득할 수 있다.

 

게다가 13일까지 개방되어 있는 고난이도 던전인 ‘초 극한 북유럽신 러시!’의 파멸급에서 ‘잠재 타마도라☆스킬 지연 내성’이 반드시 출현하며, 쓰러뜨릴 경우 반드시 드롭된다.

 

이외에도 오는 18일까지 민족의 명절 설날을 기념하여 다양한 스페셜 던전이 개방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 에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