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8주간 매주 토, 일 양일간 진행, 사마소 등 주황색, 보라색 무장 획득 가능
- 위나라 설정 시 진나라 무장 뽑을 확률 증가, 4번 모집하면 100% 확정 지급
- 삼국 시대 배경으로 짜릿한 전략 전투 압권, 글로벌 1000만 돌파한 히트작
제디 게임즈(JEDI GAMES 대표 유갑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전략 게임 ‘짐의강산’에서 ‘진 세력’의 무장 모집 이벤트를 27일부터 실시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진 세력 무장 모집’ 이벤트는 총 8주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진행되며, 사마소, 왕원희 등이 소속된 주황색 무장 중 1명, 사마사, 양휘유, 하후휘 등이 있는 보라색 무장 중 3명 등을 획득할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위나라로 설정 시 진나라 무장을 획득 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며, 위나라 주황색 무장을 4번 모집하면 다음 무장은 100% 확률로 진나라 무장을 얻을 수 있다.
‘짐의강산’은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자신만의 군대를 형성하여 세력을 확장시켜 나가면서 짜릿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짐의강산’은 한국, 중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한 히트작으로 국내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짐의강산’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jedigames201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