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영상 통해 오는 ‘30일 오전 10시’ 출시 일정 공개해 기대감 고조
- 제니, 의상 코인 등 풍성한 보상 지급되는 공식 카페 응원 이벤트 실시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30초 홍보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SNS 채널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홍보영상을 통해 ‘30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 소식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오픈을 기념하는 응원 이벤트도 오는 2월 9일까지 실시한다. 카페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제니와 의상 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30일부터 2월 9일까지 본인의 펫을 인증하고 자랑하면 추첨을 통해 초급 탐험 경험치 물약과 제니, 의상코인을 제공하는 ‘펫 자랑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 30일부터 2월 16일까지 게임의 노하우를 공유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루비 보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정일태 PM은 “커뮤니케이션 RPG 장르 특성상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공식 카페 이벤트도 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