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차 CBT 당시 횡스크롤 비행 레이싱 게임이라는 신선한 장르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오는 6일 2차 CBT에서 3종의 신규 여성 캐릭터들을 비롯한 4종의 맵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여성 캐릭터들은 각각 이지 왕국의 근위 대장의 딸인 '아몽'과, 라다 왕국에서 천재로 불리는 '레임', 그리고 시그 왕국의 어리고 순수하지만 천부적인 능력을 가진 '바밤비'로 각 나라의 여성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2차 CBT에는 게임 튜토리얼 모드를 새롭게 구현, <카드던전 크레파스>의 비행을 시작하는 신규 유저들에게 게임 방법과 각각의 기능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YNK코리아 최정훈 사업본부장은 "오는 6일 2차 CBT에 맞춰 게임 내 업데이트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볼 거리를 준비중이다"며 "카드던전 크레파스의 두 번째 비행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YNK코리아의 2007년 첫 캐주얼 게임인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오는 6일부터 시작될 2차 CBT에 참가할 1만 명의 테스터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모집 중에 있어, 앞으로 게이머들의 게임에 대한 관심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카드던전 크레파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