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이벤트로 화끈하게! 12월 2일 하루 동안 훈련속도 30% 증가!
- 동맹원 전투력 증가 및 동맹 기부 시 포인트 증정, 해당 포인트로 아이템 확보 가능해
- 최강의 장수는 누구? 공식 홈페이지에 투표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 주어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일), 한국, 일본, 대만의 3개국 게이머가 함께하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시대'가 주말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삼국통일을 꿈꾸며 전력을 보강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12월 2일 하루 동안 '전투준비' 이벤트를 통해, 훈련속도 30% 증가 혜택을 제공하고, 병사 훈련 및 가속 도구 사용 시 포인트를 제공하여 누적 포인트로 은자와 훈련 가속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12월 3일부터 5일까지는 '동맹단결' 이벤트를 실시하여 동맹원 전투력 증가 및 동맹 기부 시 포인트를 제공하고, 해당 포인트로는 은자와 경험치 증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2월 2일부터 4일까지는 '삼국시대'의 공식 카페를 통해 '최강의 무장'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국시대'의 최강의 장수들인 4인(여포, 관우, 손책, 전위)의 장수 중 자신이 최강이라 생각하는 무장에 투표하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장수와 '연관된 아이템'을 전체 유저에게 보상으로 지급한다.
주말 이벤트와 함께하는 '삼국시대'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3kg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