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100만 다운로드 돌파'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지역 추가 및 이벤트 실시

- 유저 최고 레벨 80레벨로 상향, 신규 모험지역 ‘월드맵 7구역’ 업데이트

-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기념해 크리스탈 및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

- 지난달 27일 출시, 현재까지 구글 최고 매출 1위 유지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30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arrative CCG(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모험지역 등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유저 최고 레벨을 기존 60레벨에서 80레벨로 상향하고, 신규 모험지역인 월드맵 7구역을 업데이트 했다. 7구역은 노멀(Normal) 및 하드(Hard) 등 두 가지 난이도로 플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차일드(캐릭터)인 4성 공격형 ‘칼카스’를 비롯해 3성 방어형 ‘체인킬러’ 등 2종을 추가하는 한편 기존 ‘할로윈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됐던 5성 차일드 ‘메브’를 소환으로 획득 가능해진다.

 

넥스트플로어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일까지 모든 유저들에게 크리스탈 3,000개 및 오닉스 10,000개, 100,000 골드, 3~5성 소환권을 선물하며,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 동안 경험치 10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는 ‘창세기전’과 ‘블레이드&소울’ 등의 아트 디렉터로 유명한 김형태 대표의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로, 지난달 27일 출시해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순위 1위를 유지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에 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