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희소가치 높은 한국형 항해사 확보 찬스, '특별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 시작!
- 지금 '프리미엄 스카우트 10' 진행하면 SR의 이순신과 홍길동까지 확보 가능해
- 교역품 증량으로 더 큰 이윤 남기고, 육성 이벤트로 더 빠르게 성장시키고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희소가치가 높은 한국형 항해사의 확보 찬스가 제공된다.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5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특별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를 시작하고, 릴레이 이벤트를 추가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별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희소가치가 높은 한국형 유니크 항해사까지 리워드로 얻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 스카우트 10'을 진행하면 6종의 품목 중 하나를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SR의 이순신과 홍길동을 비롯해 SR의 진량옥과 츠루히메,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등도 리워드로 확보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인게임 캐쉬 사용량에 따라 플래티넘 장비/스카우트 티켓, SR 홍길동, SR 이순신, 정크선S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는 '교역품 증량' 이벤트도 실시된다. 해당 기간에는 모든 도시의 교역품 수량이 20% 증가하여 더 큰 이윤을 남길 수 있다. 뒤이어 28일부터 30일까지는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육성' 이벤트가 진행되어 육성과 각성 비용은 50% 할인되고, 육성 시 경험치는 50% 증가한다. 육성과 각성 스킬의 레벨업과 진화 확률도 2배로 증가하여 항해사를 빠르게 육성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간이 되어줄 예정이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특별항해사를 포함한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