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탑전기’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완료하며 이벤트 실시!
- ‘서큐버스’, ‘도끼군주’ 2차 각성 오픈 및 커뮤니티 콘텐츠 강화
- 누적 접속 일에 따라 다양한 보상 지급! ‘누적 접속 이벤트’ 진행 중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 2주년을 기념하며 25일(금), 기념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중국 출시 이후 모바일 RPG의 시류를 뒤흔들었던 ‘도탑전기’는 오는 28일(일)에 국내 출시 2주년을 맞이한다. 이에 맞춰 진행된 업데이트에서 기존 영웅인 ‘서큐버스’와 ‘도끼군주’의 2차 각성이 추가되었으며, 이용자 간 커뮤니티 콘텐츠가 강화되었다. 이용자는 이제 자신보다 높은 레벨의 이용자와 사제 관계를 맺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길드 간 우호 또는 적대 길드를 표기하여 PvP 콘텐츠와 길드 콘텐츠 등에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결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도탑전기’는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특히, 복귀 또는 신규 이용자의 빠른 적응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과 영웅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누적 접속 일에 따라 게임 재화와 아이템, 영웅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 중이다. 또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진행 중인 ‘아이템 투표 이벤트’ 결과에 해당하는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부족한 부분이 많았지만, 2년 동안 꾸준히 ‘도탑전기’를 즐겨주신 모든 분 덕분에 여기까지 달려올 수 있었다. 이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2주년을 기념하며 넉넉한 ‘도탑전기’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였다. 지금까지 함께 해왔던 추억을 나누며 준비된 상품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